카테고리 없음

악의 마음을 읽는자들/김남길/19/1회/출연자/실화/등장인물/원작/넷플릭스/몇부작/시청률/권일용/더쿠

Challenge 2022. 1. 16. 00:11

대한민국을 공포에 빠뜨린 동기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연쇄살인범들과 위험한 대화를 시작한다. 악의 정점에 선 이들의 마음 속을 치열하게 들여봐야만 했던 프로파일러의 이야기.
2022년 1월 14일부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 권일용, 고나무의 동명의 논픽션 에세이가 원작이다.

웨이브 오리지널로 OTT중에서 웨이브에서만 시청 가능하다.

12부작이다. 1회 시청률은 6.2% 금토 드라마

본방송은 19세 이상 시청가 등급으로 편성되었으나 낮 시간대 재방송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방송된다.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언론인 고나무가 쓴 동명의 논픽션 에세이를 원작으로 하는 범죄 드라마이며, 김남길이 연기하는 주인공 송하영은 권일용을 모티브로 창작한 캐릭터이고, 권일용은 이번 드라마에 전문가 자문으로서 참여한다.

두 주연 배우인 김남길 진선규 전전작의 1회에 특별출연하였다. 두 배우 모두 원 더 우먼의 주연 이하늬의 상대역으로 출연했는데, 김남길은 열혈사제 김해일, 진선규는 극한직업 마봉팔 역을 재현했다.

주로 영화에만 출연했던 김소진 진선규의 첫 드라마 주연작이다.

티저에서는 청소년 이용불가로 나온 걸로 보아 대부분 회차는 19세 이상 시청가로 추정된다. 삭제판 재방송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방송될 예정이다.

드라마 홍보 차원에서 주연배우인 김남길, 진선규가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함께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다.